질문 기타 판매자,구매자 문의하기 내역 확인
답변 마이페이지에서 내가문의한내역 혹은 내게문의한내역 메뉴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질문 반품/취소문의 환불 신청시
답변 환불 신청시 회원정보란에 환불계좌를 입력하여 주시고, 물품 및 서비스 상품이 판매자에게 입고 확인되면 환불 처리를 해드립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환불처리 진행 후 다음날 입금 처리가 되며 카드결제의 경우 카드사 취소처리에 약간의 시간이 소요되니 이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질문 주문/결제 문의 구매시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요청
답변 개인회원의 경우 요청시 현금영수증을 발행해드리며, 개인사업자&법인회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을 팩스로 보내주시면 발급해드립니다.
질문 포인트문의 포인트 적립시기
답변 각 해당상품별로 조금씩 차이가 있을수 있으나 익월(다음달)에 일괄 적립해드립니다. 상품의 경우에는 포인트 적립이 없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포인트문의 포인트 사용방법
답변 제로피스에서는 포인트를 현금처럼 쓰실수 있습니다. 결제시에 포인트 사용에 쓰고 싶은 만큼의 금액을 포인트결제란에 입력하시면 결제금액과 포인트 적립내역에서 자동차감 됩니다.
질문 서비스문의 서비스 상품 견적서 요청 방법
답변 서비스 상품의 경우 상담예약에 글을 남겨두시면 해당 서비스 업체들의 견적서를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질문 반품/취소문의 반품 및 A/S 신청 방법
답변 상품을 반품하는 경우, 반품 원인을 제공한 측에서 초기 배송비와 반품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상품에 하자가 있을경우 반품 신청 및 A/S 신청이 가능하며, 판매자에게 문의 하시면 반품 및 A/S 신청이 가능합니다.
질문 배송문의 배송 확인 방법 & 배송 지역 안내
답변 마이페이지 또는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 하실수 있으며 일부 서비스 품목들은 지역이 한정되어 있으니 꼭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주)더원비투비는 결제정보의 중개서비스 또는 통신판매중개시스템의 제공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주문, 배송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주)더원비투비|대표자 : 배문홍|광주광역시 서구 상무대로 729, 2층 (치평동)|TEL : 1522-9121|FAX : 070-8673-3063
사업자등록번호 : 138-87-00325|통신판매신고 : 제 2016-광주서구-0417호|사업자정보확인
Copyright 제로피스 All rights reserved.